UPDATED. 2024-04-26 10:30 (금)
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 매치..골프존,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개최
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 매치..골프존,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3.11.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3(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3 한국여자골프를 빛낸 8명의 선수 참여한 올스타 매치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진행
18홀 팀 변형 스테이블포드 매치, 2인 1조 4팀(박현경&전예성, 유효주&이예원, 이가영&허다빈, 이정은6&안지현) 승부
스크린골프존, SBS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서 대회 생중계, 필드에서 볼 수 없던 선수들의 매력 공개
갤러리 무료입장, 사전 댓글 및 현장 갤러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88CC 골프꿈나무에 골프 의류&용품 기부 예정
골프존이 오는 12월 3일(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이 오는 12월 3일(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12월 3일(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KLPGA투어를 빛낸 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 매치를 볼 수 있는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2023 투어 시즌 종료를 기념해 골프존이 국내 골프웨어 전문 기업 크리스에프앤씨(CREAS F&C)와 함께 기획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대회다. 국내와 세계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해 온 크리스에프앤씨 소속 8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각각 2인 1조로 팀을 이뤄 총 4팀이 스크린 대결에 나선다. 평소 필드에서 볼 수 없던 선수들의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신선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총상금 3천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제주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에버리스CC(레이크/새별) 코스에서 18홀 팀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현경·전예성, 유효주·이예원, 이가영·허다빈, 이정은6·안지현이 팀을 이뤄 1~4번, 10~13번 홀 1:1 매치, 5~9번, 14~18번 홀 2:2 포섬플레이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대회 관전포인트로는 메이저대회인 US오픈 우승 포함 프로 통산 7승 이력을 가진 세계적인 스타 이정은6와 2023 KLPGA 시즌 상금왕, 대상, 최저타수상으로 3관왕을 차지한 이예원, 프로 통산 4승을 기록 중이며 2023 KLPGA 인기상을 수상하며 최고 인기 선수임을 증명한 박현경이 스크린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 밖에 프로 통산 3승 이가영과 2승 전예성, 지난해 첫 우승을 거두며 1부 투어에서 활약 중인 유효주, KLPGA 14대 홍보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실력과 미모를 동시에 갖춘 안지현과 허다빈 또한 필드와 다른 매력으로 스크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을지 여부도 기대된다.

대회 상금과 별도로 크리스에프앤씨는 2천만 원 상당의 골프의류와 용품을 유소년 골프 발전을 위해 88CC 골프 장학생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을 위해서는 무료입장 혜택과 함께 현장 추첨을 통해 마스터바니 캐디백, 파리게이츠 보스턴백, 핑 파우치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2023 정규 투어 시즌은 종료됐지만 골프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골프존과 함께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골프존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인 GTOUR는 물론 이번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처럼 국내외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톱 선수들의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을 볼 수 있는 이벤트 대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골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국내 스크린골프 대표 기업으로써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2월 3일(일) 오후 1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며 스크린골프존TV와 SBS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