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2-08 14:54 (금)
골프존 GDR아카데미, 해외 필드 레슨 프로그램 'GDR 캠프' 사업 전개
골프존 GDR아카데미, 해외 필드 레슨 프로그램 'GDR 캠프' 사업 전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3.09.2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로 골프레슨 영역 확장한 ‘GDR 캠프’ 프로그램 진행
최고의 레슨 프로와 함께하는 커리큘럼 ‘180레슨’, ‘360레슨’ 구성, 체계적인 어프로치, 벙커, 퍼팅 레슨과 실전 연습 지원
일본 가고시마에서 3회차 캠프 성료, 베트남 등 명문 골프장과 연계한 캠프 개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해외 필드 레슨 프로그램 'GDR 캠프'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해외 필드 레슨 프로그램 'GDR 캠프'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지난 9월 6일부터 GDR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필드레슨을 경험할 수 있는 해외 필드 레슨 프로그램 ‘GDR 캠프’ 사업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골프 아카데미의 선두주자인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새롭게 론칭한 'GDR 캠프' 사업은 프로 선수들이 동계훈련을 통해 진행하는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아마추어 골퍼에 맞게 재설계한 골프레슨 상품이다. GDR아카데미가 수년간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퍼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를 카테고리화하고, 코칭 스텝 및 전문가들과 협업해 더욱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으로 완성됐다. 특히 국내 연습장 환경에서는 연습하기 힘든 어프로치와 벙커, 퍼팅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우고, 바로 실전 연습을 통해 스코어를 효과적으로 줄이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GDR아카데미는 해외 유명 골프장 사전조사를 통해 최적의 캠프 장소를 선정했으며, 오랜 준비 기간 끝에 2023년 9월 GDR 캠프를 정식 오픈했다. GDR 캠프는 회차 별 4박 5일 일정으로 하기원, 안예인, 김연준, 이선재 등 최고의 레슨 프로와 함께하는 ‘GDR 360레슨’, ‘GDR 180레슨’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GDR 360레슨’은 골퍼의 종합적인 샷 향상을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골퍼의 스윙을 360도 분석하여 단계별로 교정해 주며 스윙 교정, 어프로치, 벙커, 퍼팅 레슨으로 구성됐다. 각 세션별로 전담 프로에게 각 30분씩 코칭을 받게 되며, 레슨 다음 날 필드에서 개별 라운드 시 전날 훈련을 바로 실전에 적용해 성과를 구현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GDR 180레슨’은 GDR의 커리큘럼을 이수한 레슨 프로와 18홀 동반 라운드를 하면서, 필드 상황별 실전 교정을 통해 골퍼의 실력을 180도 변화시키는 필드 레슨 프로그램으로 골퍼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했던 레슨 프로와의 동반 라운드로 실력 향상과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GDR 캠프는 지난 9월 6일 일본 가고시마에서 1차 캠프를 시작으로 9월 10일과 20일에 각각 2, 3차 캠프를 성료하며 참가한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9월 27일부터는 11월에 진행될 6차 캠프의 모집 신청이 시작되며, 12월까지 총 10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GDR캠프는 향후 베트남, 일본 등의 명문 골프장과의 협업을 통해 골퍼 훈련 등급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전개할 계획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안웅기 상무는 "GDR캠프는 국내외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골프레슨의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라며, “골퍼들이 연습을 통해 행복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명문 골프장과 직접 계약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GDR 캠프는 △체계적인 골프레슨 △엄선된 레슨프로 △식사, 숙박 등 골프여행 풀케어 △참가비 합산 및 불포함 비용 최소화 △명문 골프 코스 등을 모토로 운영하며 캠프 관련 상세 내용은 네이버 및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