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팝업 스토어 오픈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팝업 스토어 오픈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3.09.0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관람객들 위한 오설록 베스트셀러 메뉴 제공
차와 예술 애호가들의 미감 충족하는 브랜드 체험 노력 이어가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팝업 스토어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팝업 스토어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에서 F&B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프리즈는 오늘날 스위스 ‘아트 바젤(Art Basel)’과 함께 세계 2대 아트페어로 손꼽힌다. 지난해에 이어 ‘프리즈 서울 2023’까지 아시아 최초의 연이은 서울 개최로 많은 미술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채색 톤의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제주를 연상시키는 식물들이 비치된 오설록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영문 로고와 함께 브랜드 소개를 위한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오설록은 한국을 대표하는 명차 브랜드로서 ‘Tea from Jeju 1979’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 각지에서 방문한 고객들과 아트 애호가들에게 브랜드와 한국의 차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운영 메뉴로는 오설록의 대표 차인 세작,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를 비롯해 프리즈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주 말차 밀크티와 얼그레이 밀크티, 콤부차 에이드를 선보인다. 또한 식사 대용 한정 메뉴인 녹차 샌드위치 등 특색 있는 티푸드도 만나볼 수 있어 혼잡할 수 있는 페어 현장에서 차와 함께하는 휴식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설록은 대한민국 대표 티(Tea) 브랜드로서 2022년 페이스갤러리와의 협업을 통해 한남동에 신규 티하우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차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미감을 충족시키는 브랜드 경험을 선보여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