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골프존파크, 추석맞이 푸짐한 경품 혜택의 ‘보름달 챌린지’ 이벤트 진행
골프존파크, 추석맞이 푸짐한 경품 혜택의 ‘보름달 챌린지’ 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3.09.0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대명절 추석 앞두고 9/4~10/1일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모든 소원 다 이루어져라! 보름달 챌린지’ 진행
이벤트 적용CC, Par5홀에서 보름달 맞힌 회원에게 갤럭시 워치6, 순금 2돈, 명절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 선물
23개 이벤트CC에서 보름달 모두 맞춘 회원 대상 상금 지급 이벤트도 마련, 스크린골프로 더욱 즐거운 명절 연휴 제안
골프존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4일부터 10월 1일까지 ‘보름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4일부터 10월 1일까지 ‘보름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10월 1일까지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풍성한 경품 혜택의 '모든 소원 다 이루어져라! 보름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든 소원 다 이루어져라! 보름달 챌린지’는 추석에 뜨는 보름달에 소원을 빌듯이 회원분들의 모든 소망이 이뤄지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푸짐한 경품 혜택으로 마련됐다. 이번 챌린지는 ‘주차별 경품 이벤트’와 ‘보름달 상금 지급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 상품은 골프존 앱 내 선물상자를 통해 지급되며, 이벤트 참여 전 반드시 골프존 통합앱을 설치해야 한다.

첫 번째 주차 별 경품 이벤트는 챌린지 혜택이 적용되는 20개 CC를 플레이하고 Par5홀에 등장하는 네 개의 보름달 중 두 개의 보름달을 맞힌 회원에게 100% 랜덤 경품을 지급한다. 특히 추석 주간(9/25~10/1)에는 코스카CC, 파인리즈CC, 포레스트힐CC 3개의 CC가 추가되어 다양한 코스에서 가족, 동반자들과 명절 연휴 스크린골프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안한다.

9월 4일부터 한 주 단위로 총 4주간 진행되며 주차 별로 다양한 경품을 구성해 더욱더 많은 회원들이 푸짐한 선물을 받고 행복한 명절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품은 1주차 다이슨 공기청정기, 갤럭시 워치6, 2주차 LG프라엘 더마쎄라, 버버리 스카프, 3주차 LG스텐바이미 고, 닌텐도 스위치, 4주차 순금 2돈,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권 등이 준비됐으며 명절 대표 선물세트와 골프존 스크린골프 화면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돈다발 볼꼬리 1회권과 골프존파크 이용권도 함께 선물로 제공한다.

두 번째 보름달 상금 지급 이벤트는 추석 주간에 추가된 CC를 포함해 총 23개의 이벤트 적용 CC에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고, 플레이 중 화면에 등장하는 보름달을 모두 맞히는 회원에게 총상금 1천만 원을 해당 회원수로 나눠 지급하는 이벤트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매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선보여 온 골프존파크에서 올해는 더욱 풍성한 경품 혜택으로 구성된 보름달 챌린지를 준비했다”라며, “골프존과 함께하는 추석 명절을 통해 회원분들의 모든 소망이 결실을 맺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파크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