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풀’ 제품,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풀’ 제품,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3.07.2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데이풀의 ‘호박즙 아르기닌’과 ‘퓨어풀 아르기닌’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데이풀의 ‘호박즙 아르기닌’과 ‘퓨어풀 아르기닌’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데이풀(Dayfull)이 올해 4월 출시한 ‘데이풀 호박즙 아르기닌’, ‘퓨어풀 아르기닌’이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진행하는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됐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데이풀의 제품은 어반랩스 자체 기술인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BIC PM’을 통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을 고려해 개발된 상품이다. 두 제품 모두 L-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담았으며, 특유의 시고 텁텁한 맛을 없애고 깔끔한 맛으로 구현해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데이풀 호박즙 아르기닌은 국내산 호박에 L-아르기닌 5000mg을 더한 제품이다. 호박의 유효성분 L-아르기닌을 더해 호박 원물의 장점을 끌어올렸다. 또한 사과와 레몬을 첨가해 일반 호박즙과 달리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데이풀에서는 호박즙에 L-아르기닌 5000mg을 더하는 제조 방법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해 현재 특허 출원을 마친 상태다.

퓨어풀 아르기닌은 L-아르기닌이 6000mg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으로, 한 포만으로도 충분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여기에 BCAA 100mg, 타우린 100mg, 그리고 비타민까지 함유돼 L-아르기닌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퓨어풀 아르기닌은 분말 형태로 찬물에도 빠르고 투명하게 녹는 클리어 타입이라 운동 중 섭취에 용이하다.

데이풀은 빅데이터 기반 기능성 식품 연구·개발(R&D) 스타트업 어반랩스(Urban Labs, 대표 김선현)에서 론칭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데이풀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서부터 자체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기능성 식품 개발 플랫폼 ‘BIC PM’을 활용해 원료를 선정하고, 함량을 설계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정직하고 안전한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김선현 어반랩스 대표는 “타협 없는 연구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으로 개발한 데이풀의 제품이 서울어워드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데이풀 제품으로 충분한 에너지와 자신감까지 얻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데이풀 호박즙 아르기닌과 퓨어풀 아르기닌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 위치한 소담상회와 국회소통관 잇다상점에 입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