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네고왕 홍현희, 염색왕 만나 화끈하게 네고… 씨드비, 최대 77% 할인
네고왕 홍현희, 염색왕 만나 화끈하게 네고… 씨드비, 최대 77% 할인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3.07.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드비가 ‘네고왕’을 통해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씨드비)
씨드비가 ‘네고왕’을 통해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씨드비)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네고왕’을 통해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3일 공개된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에서는 ‘씨드비’의 김재중 염색왕과 진행자인 홍현희가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방영됐다. 홍현희는 “물염색 챌린지가 일어났으면 좋겠다”, “나눔해야 한다”같은 멘트를 던지며 본격적인 네고에 돌입했다. 김재중 대표는 진행자의 넉살과 노련함에 쿨하게 합의하며 역대급 가격을 이끌어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씨드비의 대표 제품인 물염색과 헤어 케어라인으로 구성된 △채우담 4종, 생분해 뷰티라인 △이슬라인 6종으로 진행된다.

네고왕 프로모션은 씨드비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한 ID당 품목별로 1개씩만 구매할 수 있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달라스튜디오 영상과 씨드비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드비는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 개편된 씨드비 자사몰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제품 라인업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하며 가독성을 높였다.

씨드비는 씨드비만의 30년 헤어케어 제품 개발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씨드비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