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 개최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 개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3.07.1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DR아카데미가 진행했던 중꺾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 8월 31일(목)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개최
7/17~8/11 참가자 선착순 모집, 스트로크, 신페리오 순위 1~3위 시상 및 홀인원 특별상 등 마련해 상금과 GDR직영점 이용권 등 선물
연초 중꺾마 프로모션 상품 등록 회원 중 참가회원은 GDR직영점 1개월 이용권 제공, GDR의 체계화된 레슨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해 골프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
GDR아카데미가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를 개최한다.
GDR아카데미가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를 개최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올해 초 전개한 GDR 챌린지를 통해 골퍼들이 다짐한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을 되새기기 위해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8월 11일까지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DR 챌린지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의 체계적인 레슨을 통한 회원들의 골프실력 향상과 필드 대회 참가 등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첫 번째로 전개하는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은 꾸준한 연습과 플레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골프의 진정한 매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챌린지 슬로건을 일명 '중꺾마'로 선정하게 됐다.

2023 중꺾마 필드대회는 오는 8월 31일(목)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18홀 플레이로 개최 예정이다. 참가 인원은 총 36개 팀 144명으로 참가자는 7월 17일부터 8월 11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대회 참가비에는 중식, 그린피, 카트비, 볼이 포함되어 있으며 연초에 진행한 중꺾마 프로모션 참여회원은 참가 시 GDR직영점 1개월 이용권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상금과 부상 1천 5백만원 상당의 대회로 시상은 스트로크 순위, 신페리오 순위 별 1~3위와 특별상 부문으로 마련됐다. 스트로크 순위에 따라 1위는 상금 150만원, 라운드 1회권이 포함된 반얀트리 랑코 2인 2박 상품권, 2위는 상금 100만원과 세계 3대 퍼터로 불리는 TP Mills 퍼터, 3위는 상금 50만원과 aim 퀀텀 거리측정기를 선물한다. 신페리오 순위 별 시상은 1위는 상금 100만원과 라운드 1회 포함 메종 글래드 제주 2인 2박 상품권, 2위는 상금 50만원과 TP Mills 퍼터, 3위는 상금 20만원과 aim 퀀텀 거리측정기를 지급한다. 특별상은 홀인원, 다(多)버디,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특별상 네 가지로 홀인원 시상자에게는 GDR직영점 1년 이용권을 제공하고, 그외 특별상 부문 시상자에게는 aim 퀀텀 거리측정기를 선물한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주최하며 다낭 반얀트리랑코 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 티피밀스코리아, 쿤달, 링티, G7커피가 스폰 후원에 나섰다. 대회가 열리는 골프존카운티 천안CC는 KLPGA 대회 개최 골프장으로, 생태환경을 자연 그대로 보존한 골프장인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아름답고 자연 친화적인 코스 경험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이번 GDR 챌린지를 통해 더욱더 많은 골퍼들이 GDR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골프 연습시스템과 환경, 레슨뿐만 아니라 직접 필드 대회에 참여하여 실력 향상을 경험하고 좋은 추억까지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분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기획해 골프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하는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진행하는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 참가문의 및 대회 요강, 관련 상세 정보는 카카오톡 채널, 유선 문의,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