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및 ‘투썸하트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및 ‘투썸하트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3.06.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및 ‘투썸하트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및 ‘투썸하트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 16일(금)부터 감성 피크닉 아이템을 증정하는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스탬프 적립 행사로,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우리 팥 빙수 △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등 여름 시즌 빙수 메뉴 구매 시 적립되는 스페셜 스탬프 1개를 포함, 총 10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투썸 피크닉 테이블&바스켓’을 증정한다. 일반 스탬프는 제조 음료 한 잔당 한 개씩 제공되며, 스탬프는 6월 16일(금)부터 7월 6일(목)까지 이벤트 대상 메뉴를 구매하고 투썸하트 앱에서 ‘하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투썸 피크닉 테이블&바스켓은 여름 휴가철 감성 아이템 바스켓과 접이식 테이블로 구성된 제품으로, 청량한 블루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트렌디한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피크닉 테이블은 다리를 접으면 바스켓 덮개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을 높였고, 넉넉한 크기의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바스켓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납작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증정품은 썸머 스탬프 10개 완성 시 예약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은 7월 9일(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수령 예약이 가능하다. 증정품 수령 기간은 7월 16일(일)까지로, 앱을 통해 수령 일자와 매장을 미리 지정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썸머 스탬프 이벤트와 함께, ‘하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투썸하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투썸하트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만원 이상 결제한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다섯 개의 하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하면서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고, 더위와 일상에 지친 본인에게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 역시 동일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썸머 스탬프 이벤트 및 선물하기 첫 구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친구·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투썸하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하고 시원한 투썸플레이스의 빙수와 음료를 즐기며 선물도 하면서 행복 가득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