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8 17:12 (목)
정관장,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과 컬래버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 출시
정관장,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과 컬래버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 출시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2.11.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손흥민 뛰는 토트넘 홋스퍼와 컬래버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 출시
정관장, 손흥민 뛰는 토트넘 홋스퍼와 컬래버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축구선수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해리 케인, 휴고 요리스, 데얀 클루셉스키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제품에 동봉된 응모권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영국투어 패키지(2명),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 출시에 맞춰 다양한 모바일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승부차기에서 득점에 성공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에브리타임 핑거 슈팅게임’과 축구 경기의 승패를 예측하는 ‘활기력 승부예측 게임’을 마련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정관장몰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양경만 브랜드부장은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소비자들이 즐겁게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정관장은 토트넘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우리나라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