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고객 편의 높인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고객 편의 높인다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2.02.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을 변경한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을 변경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을 변경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의 ‘홀케이크 예약’은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케이크를 원하는 일정에 맞춰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2월 21일부터 희망 수령일 기준 최소 1일 전부터 최대 30일 전까지 원하는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기존에는 최소 3일 전에는 예약해야 했던 것을 오늘 예약하면 내일 픽업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해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투썸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트로베리 시즌 홀케이크 예약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R)은 물론, 하트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경우 고객은 홀케이크 구매 시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를 포함해 하트를 최대 8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투썸이 2022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 △생딸기 가득 타르트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이다.

예약할 수 있는 홀케이크 제품은 일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기 위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희망 수령일 1일 전까지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