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16:13 (수)
골프존 GDR아카데미, 홈쇼핑서 골프 연습 패키지 2차 판매…목표치 145% 달성
골프존 GDR아카데미, 홈쇼핑서 골프 연습 패키지 2차 판매…목표치 145% 달성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07.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7(토) 지난 4월 업계 최초 홈쇼핑 골프레슨 패키지 론칭에 이어 2차 판매 진행하며 목표치 145% 달성
지난 1차 방송에서 골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 얻은 것에 힘입어 2차 방송 추가 편성
GDR아카데미 이용권, 스타터 패키지로 나눠 판매 진행…방송 구매 고객 대상 1개월 추가 구성된 특별 기한권 선보여 눈길
골프존은 지난 17일(토) 홈쇼핑서 GDR아카데미 이용권 및 레슨 패키지 상품 판매를 통해 목표치 145%를 달성했다.
골프존은 지난 17일(토) 홈쇼핑서 GDR아카데미 이용권 및 레슨 패키지 상품 판매를 통해 목표치 145%를 달성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자회사인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운영하는 실내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지난 17일(토), 홈쇼핑서 GDR아카데미 골프연습장 이용권과 골프 연습 패키지 상품 판매를 진행하며, 당일 방송을 통해 목표치 145%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 4월, MZ세대 골퍼 증가에 발맞춰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에 이를 겨냥한 실속 있는 프리미엄 골프 이용권 및 레슨 기획 상품을 론칭했다. 당일 방송에서 골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지난 17일(토) 추가 편성된 롯데홈쇼핑 2차 방송에서 다시 한번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GDR아카데미에 대한 골퍼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GDR아카데미 이용권(주간/종일)과 골프존 인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20회가 포함된 스타터 패키지(주간/종일) 상품이 각각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으며, 상품별 기한의 경우 방송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기존 기한권보다 1개월이 더 추가된 특별 기간권(4개월, 8개월)으로 마련돼 골퍼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보유하며 전국 매장 100호점을 달성한 GDR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IT 기술을 접목해 스윙 교정과 데이터 분석 등 골퍼 개개인의 기량에 맞는 최적화된 연습 환경을 조성해 골퍼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습 시 촬영된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를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나스모 AI 진단’을 통해 스윙 진단 결과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연습 현황 및 월간리포트를 제공하는 등 유저의 골프 기량 향상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골프 입문을 앞둔 분들이나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신 분들에게 GDR아카데미가 골프를 체계적이고 재밌게 배우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골프 인기에 힘입어 레슨 시장도 점차 성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MZ세대뿐 아니라 골프를 경험하는 모든 분들이 골프 본연의 재미와 함께 유익한 여가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