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12 (화)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NS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나서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NS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나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10.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은 홈쇼핑 인기 제품으로 올해도 찾아와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방열효과 경험
회전형 본체로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과 각도 자유자재로 조절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18일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올해 첫 ‘에코히터 더 마스터’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

신일은 2016년부터 홈쇼핑을 통해 에코히터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어왔고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는 ‘에코히터 더 마스터’를 출시 3개월 만에 홈쇼핑 매출액 43억원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신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에코히터 더 마스터’의 홈쇼핑 판매를 이어간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효율 방열판은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멀리까지 전달한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해당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31도 높은 열을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히터 헤드는 길쭉한 세로형에서 넓은 가로형으로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조작법은 간단하며 리모컨도 함께 제공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난방기로 인한 화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4중 안전장치(전도 안전· 과열 시 전원 자동차단· 8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스마트 자동온도제어)를 갖춰 안전성도 확보했으며, 전국 56개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일은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계절가전의 명가로 ‘한국품질만족지수 KS-QEI’ 전기히터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린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