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아내의맛’지상파-종편 통틀어 화요 예능 전체 1위
‘아내의맛’지상파-종편 통틀어 화요 예능 전체 1위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03.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캡처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캡처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맛’이 전국 시청률 10.4%로 지상파, 종편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지훈-이은혜 부부에게 벌어진 ‘매콤한 시누 대첩’, 홍잠언-임도형의 열정 만렙 ‘트롯 1타 강사 도전기’, 함소원과 중국 마마의 2020년 프로젝트 ‘고부 다이어트 DVD’ 제작기가 펼쳐져 시트콤 뺨치는 폭소를 선사했다.

노지훈-이은혜 부부는 ‘트롯 남신’과 ‘현직 모델’ 답게 결혼 3년 차 아이 부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한 피지컬과 동안 외모를 자랑했다. 15개월 아들 이안이 또한 완성된 이목구비로 ‘샤방샤방 가족’의 탄생을 알렸고, 노지훈은 이안이와 놀아주기 위해 ‘미스터트롯’을 틀고 흥 넘치는 재롱을 보여줘 여자 ‘아맛팸’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고 욕실에서 샤워를 하면서도 트롯을 열창해 ‘24시간 트롯 주크박스’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홍잠언-임도형은 듀엣곡 발매를 앞두고 운동부터 치아까지 외모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움을 안겼다. 이전 듀엣곡 의상을 맞출 당시 ‘다이어트’에 대한 말을 들었던 홍잠언과 임도형이 몸매관리를 위해 발레교습소를 찾았던 것. 홍잠언과 임도형은 ‘귀요미 발레리노’로 변신, 교습소 내 누나들과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함소원과 중국 마마는 함소원의 ‘2008 요가 DVD 역주행’을 기념해 2020년 ‘고부 다이어트 영상’을 제작하기로 결심,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하며 공감 넘치는 웃음을 선사했다. 함소원은 쇄도하는 ‘2008 요가 DVD’ 판매요청에 행복해하며 직거래까지 하는 열정을 보였던 것. 함소원이 나간 사이 칼로리 폭탄급 ‘마마 표 라면’을 맛있게 먹던 마마는 기막힌 면치기 기술을 선보였고, 돌아온 함소원이 이를 목격하며 잔소리를 쏟아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노지훈-이은혜, 이 가족 비주얼 맛집이네! 계속 나와 주세요!”, “함소원-마마, 2020년 다이어트 DVD 완전 기대! 대박 날 것 같아요!”, “홍잠언-임도형, 강의까지 퍼펙트! 트롯둥이 역시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