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20 개통 시작
SK텔레콤, 갤럭시S20 개통 시작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2.27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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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S20 플러스 선호 컬러 1위 ‘아우라 블루’… 대표 고객은 30∙40대 남성
SK텔레콤 홍보모델이 T월드 매장에서 갤럭시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T월드 매장에서 갤럭시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27일부터 갤럭시S20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샵 T월드 다이렉트 예약 분석 결과 갤럭시S20 플러스의 총 4가지 컬러(아우라 블루,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가운데 SK텔레콤 전용 컬러인 ‘아우라 블루’ 예약 비중이 약 40%로 1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에서 갤럭시S20을 예약한 전체 고객 가운데 30·40대 남성 고객 비중은 40%에 달했다. 이어 30·40대 여성 고객 비중도 20%를 기록했다.

T월드 다이렉트 내 갤럭시S20 모델별 예약 비중은 S20울트라, S20플러스, S20 순으로 5:3:2로 나타났다.

이번 예약 기간(2월 20일~2월 26일)에는 T월드 다이렉트의 ‘오늘 도착’ 서비스가 매장 방문보다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갤럭시S20 온라인 예약 고객 가운데 ‘오늘 도착’을 선택한 비중은 30%에 달해 전작인 갤럭시S10 예약 때의 비중보다 1.5배 증가했다.

‘오늘 도착’은 고객이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 가입을 완료하고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가 찾아와 갤럭시S20을 개통해주는 서비스다.

갤럭시S20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은 예약기간 중 온라인상에서 제품 정보를 많이 찾아봤던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0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다양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SK텔레콤 공식 채널(SK인사이트, 페이스북) 등을 통해 50여건의 콘텐츠를 발행했으며 누적 조회 수가 총 250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SK텔레콤은 27일 개통일에 맞춰 분실, 파손 염려 없이 갤럭시S20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T All 케어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24시간 케어 서비스 △분실 시 보상폰 당일 배송 △액정 파손 수리 대행 △배터리 교체 △임대폰 1개월 무료 제공 등 각종 케어 서비스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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