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 기준 ‘ASUS GeForce GTX 166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
에이수스,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 기준 ‘ASUS GeForce GTX 166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11.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G STRIX·TUF·DUAL·PHOENIX 라인업 구성
NVIDIA GeForce GTX 1660 SUPER 기반
1080P에 최적화된 게이밍 성능 제공
에이수스 DUAL-GTX1660S-O6G-EVO box+vga
에이수스 DUAL-GTX1660S-O6G-EVO box+vga

글로벌 IT 및 컴퓨팅 전문 기업인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코리아(이하 ‘에이수스’)가 5일 NVIDIA®의 새로운 GPU(Graphics Processing Unit)인 ‘GeForce® GTX 1660 SUPER’를 탑재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제품들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가 새롭게 공개한 GTX 1660 SUPER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ROG STRIX, ASUS DUAL, TUF GAMING 및 PH 시리즈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다. NVIDIA®의 GeForce GTX 1660 SUPER 시리즈 GPU는 NVIDIA의 Turing 아키텍처의 주요 기능들만을 채택하여 가격 대비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인 메인스트림 그래픽 칩셋으로써 최근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1080p 해상도의 모니터 및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NVIDIA 1660 SUPER GPU의 특장점과 에이수스 만의 다양한 독자적인 기술들을 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ROG STRIX GeForce GTX 1660 SUPER’는 에이수스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로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프리미엄 게이밍을 지향하는 ROG의 제품답게 우수한 성능과 유려한 외형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세대에 출시된 ROG STRIX 시리즈는 구리 재질의 히트파이프가 GPU 및 PCB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DirectCU II’ 쿨링 기술이 탑재되어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백플레이트가 장착되어 휨 방지 및 방열 효율 등 높은 내구성을 보장한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이번 NVIDIA의 GeForce GTX 1660 SUPER 기반의 그래픽 카드는 ASUS만의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으로 게이밍 성능과 ASUS만의 기술력을 접할 수 있다며 많은 게이밍 유저들이 ASUS 그래픽 카드를 통해 쾌적힌 게이밍 환경과 게이밍에서 승리의 지름길로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폭넓은 라인업 구성으로 무장한 ASUS의 GTX 1660, 165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발표와 더불어 국내에 출시될 예정으로 제품의 구매 단가, 공급 및 서비스 관련한 문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