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09:15 (화)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운카이 테라스 개장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운카이 테라스 개장
  • 조성민 기자
  • 승인 2019.05.2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여행 계획 지금부터, 2019년 ‘운카이 테라스’ 5월 11일 개장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GAO Outdoor Center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GAO Outdoor Center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가 토마무 운카이 테라스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일본 최북단 홋카이도는 뜨거운 여름에 가까운 거리의 서늘한 기온에 맛있는 음식, 다양한 볼거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홋카이도 내 자리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레스토랑, 세련된 객실로 사랑 받으며 105년 전통의 일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호시노 리조트가 운영하는 37개 시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약 90분이면 닿는 거리에 있다. 6월부터 10월까지 대한한공 전세기가 운항하는 아사히카와 공항에서는 약 120분이 소요된다.

특히 여름에 꼭 주목해야 할 시설로는 ‘운카이 테라스’가 있다. 홋카이도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름의 ‘운카이’는 구름바다를 뜻하는 ‘운해(雲海)’의 일본어 발음으로 이 리조트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 실제로 5월부터 10월의 영업 기간 동안 평균 40%이상 발생하는 운해를 볼 수 있으며 5월 11일 오픈했다.

운카이 테라스까지는 곤돌라를 타고 13분이면 도착하며 숙박자들에게는 곤돌라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매년 운카이 테라스를 재정비하며 올해는 산맥 사이사이에 떠 있는 것처럼 앉아 경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클라우드 바’도 개장한다.

또 일본 최대 실내 파도풀장인 미나미나비치와 웅장한 자연을 바라보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기린노유 노천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사파리 카트 투어, 호수에서 즐기는 카누 피크닉, 맑은 강물에서 스릴 있는 래프팅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