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업계 최초로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TPM 2.0 출시
인피니언, 업계 최초로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TPM 2.0 출시
  • 정호선 기자
  • 승인 2019.04.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PTIGA TPM SLM 9670
OPTIGA TPM SLM 9670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업계 최초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TPM(Trusted Platform Module)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OPTIGA™ TPM SLM 9670은 산업용 PC, 서버, 산업용 컨트롤러 또는 엣지 게이트웨이의 무결성과 ID를 보호한다. TPM 칩은 클라우드 인터페이스 및 연결된(connected) 자동화 공장의 중요 위치에 저장된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한다.

TPM은 커넥티드 디바이스의 민감한 데이터를 보관하는 일종의 금고 역할을 하며 사이버 공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및 생산 손실의 위험을 낮춘다. TPM을 사용하면 보안 혜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유지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산업용 디바이스 제조업체는 검증 및 인증된 인피니언 TPM을 사용하여 IEC 62443 표준의 높은 보안 레벨을 달성하고 인증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IEC 62443은 산업용 통신 네트워크를 위한 IT 보안 요구사항을 정의하는 국제 표준 시리즈이다.

그뿐만 아니라 안전한 원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디바이스의 유지보수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OPTIGA TPM SLM 9670은 TCG(Trusted Computing Group)의 TPM 2.0 표준을 완벽하게 만족한다. 또한 컴퓨터 보안 인증을 위한 국제 표준인 CC(Common Criteria)에 따라 독립적인 시험 연구소에서 인증을 받았다.

TPM은 20년의 서비스 수명을 보장하며 칩의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해 산업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장기적 보안 위험에 대처할 수도 있다. 칩은 -40°C ~ 105°C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동작하며 산업용 JEDEC JESD47 표준에 따라 인증을 획득했다. 따라서 이는 견고성과 품질 면에서 산업 부문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만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