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맞아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맞아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출시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4.03.1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새로운 라인업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새로운 라인업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새로운 라인업인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상큼한 맛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투썸의 베스트 라인업 중 하나다. 특히 붉은 장미꽃을 그대로 표현한 ‘장미 요거 생크림’, 동그랗고 귀여운 하트 모양의 ‘요거 하트’ 등 비주얼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믿고 먹는’ 투썸 요거트 케이크로 인기를 공고화했다. 실제로 지난 스트로베리 시즌 선보인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은 딸기 바구니를 그대로 옮긴 듯한 디자인과 상큼달콤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이 30% 이상 늘고 같은 모양의 미니 케이크가 하루 3000개씩 판매되기도 했다.

다양한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봄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새로운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비주얼에 달콤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요거트×블루베리 조합의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통해 이번 봄 시즌 테마인 ‘블라썸 에브리웨어(Blossom Everywhere)’처럼 꽃과 같이 화사하게 피어나는 달콤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외관에서부터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은 고소한 크런치 베이스 위에 상큼한 블루베리 콤포트를 얹고, 상큼한 요거트 무스와 생 블루베리를 가득 올린 케이크다. 투썸의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요거트 케이크 라인업을 봄의 싱그러운 무드에 맞게 구현해 동그란 형태로 귀여움을 더하고, 하얀 요거트 생크림 위에 신선한 생블루베리를 올려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함께 출시하는 조각 케이크도 홀케이크를 균등하게 잘라 제공하는 일반적인 삼각 형태가 아닌 홀케이크의 사이즈를 축소한 프리미엄 ‘미니 케이크’ 스타일로, 혼자서도 케이크 하나를 온전히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주는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지난 스트로베리 시즌부터 함께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사키(Saki)’ 작가의 작품으로, 블루베리와 어울리는 파란색, 움트는 새싹들이 연상되는 초록색을 조화롭게 사용해 봄의 생동감을 한층 산뜻하게 표현했다. 동그란 케이크 전체를 끈으로 감싸는 디테일까지 적용된 푸른색 계열의 패키지는 정성스럽게 포장한 선물처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블라썸 에브리웨어’ 봄 시즌 케이크 3종은 3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사랑받아온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산뜻한 봄에 맞춰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맛과 디자인의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실패 없는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조합은 물론 크기에 상관없이 완벽한 비주얼로 다 함께 혹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식탁 위에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