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4.03.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인기 동요 ‘초코송’을 개사한 음원을 활용해 ‘자신감 오(5)름 초코송 챌린지’를 진행한다.

온라인 초등 전 과목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이벤트의 하나로 진행하는 이번 챌린지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잘 알려진 깨비키즈의 ‘초코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미래엔초코’를 부각하고자 기획됐다. 댄스 챌린지 영상은 미래엔초코에 맞게 개사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귀여운 율동으로 구성됐다.

‘자신감 오(5)름 초코송 챌린지’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미래엔초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코송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뒤 음원을 내려받아 ‘초코송’ 율동을 따라 한 영상을 촬영해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기를 통해 링크를 올리면 된다.

미래엔은 댄스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미래엔초코 1개월 무료 이용권과 미래엔초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코 포인트’를 영상별 출연자 수의 5배만큼 출연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 게시물의 좋아요·댓글 수, 영상 퀄리티 등 평가 기준에 따라 당첨자를 선별해 ‘에어팟 프로2(3명)’와 ‘문화상품권 1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하고 장점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미래엔초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초코는 별도 약정과 전용기기 없이 양질의 콘텐츠로 초등 전 과목과 심화 학습을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미래엔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다.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초코팝’과 심화 학습인 ‘달달독해’, ‘달달수학’ 등으로 구성되며 학교와 교육 기관에서 학생을 관리할 수 있는 ‘초코클래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