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삼성전자, 더 커진 혜택으로 만나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연일 성황
삼성전자, 더 커진 혜택으로 만나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연일 성황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4.01.2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 본점에서 삼성전자 디테일러(제품 전문 상담사)에게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행사 제품에 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 본점에서 삼성전자 디테일러(제품 전문 상담사)에게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행사 제품에 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더 커진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2024 삼세페’는 올해 4회 차를 맞아 한층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한다. 1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 모바일 등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할인부터 멤버십 포인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완판을 기록해온 삼세페는 올해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초기 흥행을 거두고 있다. QLED TV(163㎝),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870ℓ), 갤럭시 북(35.6㎝) 등의 제품은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과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등 절전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삼성전자 절전가전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거나 1등급 최저 기준보다 에너지 효율을 높인 고효율 에너지 절감 모델 또는 AI 절약모드가 적용된 모델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AI 절약모드로 전력 사용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23 삼세페 광고를 계승한 ‘2024 삼세페’ TV CF도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번 흥행을 뒷받침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더 신나는 분위기로 편곡한 레트로풍의 BGM과 다양한 소비자의 스토리를 재치 있게 표현하며 ‘삼세페 따라 부르며 냉장고 사러 가요’, ‘노래만 들어도 신나고 사고 싶어져요’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2024 삼세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은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물론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삼세페 이벤트’도 15일 만에 참여자 약 12만명을 넘어서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Neo QLED와 OLE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TV 무타공솔루션’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전월 대비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삼성 TV 무타공솔루션은 벽면에 타공 없이 깔끔하게 TV를 벽걸이로 설치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자체 특허 출원을 통해 삼성 TV와의 호환성과 설치 안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협력사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설치해 안전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모두가 즐기는 대국민 세일 축제 2024 삼세페에 보내주신 아낌 없는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이어지는 2024 삼세페와 함께 더 즐겁고 행복한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