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30 (금)
이니스프리, 신년맞이 ‘1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 신년맞이 ‘1월 멤버십데이’ 진행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4.01.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4년 첫 멤버십데이를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브랜드 온·오프라인 단독 행사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1월 멤버십데이’는 최대 60% 할인과 함께 등급별 추가 할인 쿠폰, 제휴 혜택 등이 더해져 많은 고객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한결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먼저 피부 잡티 고민에 도움을 주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이 최대 35%, 데일리보습템으로 구비해두기 좋은 ‘유채꿀 립밤’,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은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에 교차 구매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번 1월 멤버십데이를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라이브 혜택을 준비했다. 멤버십데이 시작을 알리는 18일(목) 오전 8시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니 LIVE’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최대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단독 옵션으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들로 꾸려진 ‘새해 복 파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추가 할인 쿠폰 등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먼저 깊은 피부 보습과 영양으로 건강한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올리브 리얼’ 라인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덤으로 받아볼 수 있어 해당 제휴를 이용한다면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챙겨갈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니스프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은 혜택으로 돌려드릴 수 있는 멤버십데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혜택과 이벤트를 더 많이 고민해 보겠다고 밝혔다.

1월 멤버십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