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1 10:02 (목)
골프존뉴딘그룹, ‘2023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동참해 이웃사랑 실천
골프존뉴딘그룹, ‘2023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동참해 이웃사랑 실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3.11.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부터 12회째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동참..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조이마루 등 대전 지역 그룹사 임직원 40여 명 참여
골프존뉴딘그룹이 ‘2023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동참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2023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동참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지난 9일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2023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김치를 만들고 전달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이 공동 주최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10년부터 12회째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해 왔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의 32개 기업과 단체 임직원 총 320여 명이 참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조이마루 등 대전 지역 소재의 그룹사 임직원 4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김장 김치 약 900kg(약 260 포기)을 유성구 지역 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 레드베터아카데미 성시우 총감독은 “우리 유성구 이웃분들이 다가올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온기를 나누는 일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다방면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전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골프선수 후원, 농어촌 산간지역 및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IT교육,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및 바리스타 등 장애인 문화예술 일자리 창출, 전사적 자원봉사 및 기부 등의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현재까지 사랑의 열매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5억 원을 기부했으며 지난 2021년에는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으로 가입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