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9 09:29 (목)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4.08.0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8월 한 달간 골프존카운티 오라 4인 예약 시 1인 그린피 무료 지원
골프존카운티 오라 당일 부킹 예약 건 및 1박2일 골프투어 오라 상품에 무료 혜택 적용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가 골프존카운티 오라 방문객을 대상으로 3인 그린피 가격으로 4인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가 골프존카운티 오라 방문객을 대상으로 3인 그린피 가격으로 4인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골프존카운티 오라 예약 시 3인 그린피 가격으로 4인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티스캐너 단독으로 진행되는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는 4인 내장 시 1인 그린피는 티스캐너에서 무료로 지원하며, 티타임 일자 기준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적용 대상은 티스캐너를 통한 골프존카운티 오라 선결제 예약 건에 적용되며, 골프투어 1박2일 오라상품도 8월 한 달간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오라 3+1 이벤트’ 이외에도 티스캐너 골프투어를 통해 전국 제휴 골프장과 연계하여 라운드와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휴가철 제주도 골프여행을 계획 중이신 고객분들이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즐거운 골프여행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최상의 코스와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3+1 그린피 지원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실속있는 골프여행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오라는 1979년 제주시 오라동에 개장한 36홀 골프장으로, 2020년 3월부터 18홀 대중제로 전환해 현재는 회원제 18홀과 대중제 18홀로 운영되고 있다. 2020년 9월부터 골프존카운티만의 차별화된 골프장 운영 노하우를 통해 다수의 골프 대회를 개최할 만큼 우수한 코스 관리를 자랑하며 뛰어난 자연경관으로 많은 골프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