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제주삼다수, 아이유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제주삼다수, 아이유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3.04.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 ‘우리가 믿는 물’ 광고 캠페인 캡처
제주삼다수 ‘우리가 믿는 물’ 광고 캠페인 캡처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는 엄격한 수원지, 품질 관리를 통해 25년간 변함없이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제주삼다수의 신뢰감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13일 첫 공개된 신규 광고 ‘약속’편은 아이유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늘 나에게 솔직할 것을, 언제나 변함없을 것을 약속합니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이어 솔직하고 담담하게 “네”라고 대답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품질에 대한 확신을 담아냈다.

또 디지털 방식이 아닌 35mm 필름으로 촬영해 제주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있는 그대로 묘사했다. 청정한 제주 하늘과 바다, 새하얀 원피스를 착용한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은 제주삼다수는 매달 수질검사 결과를 공개하는 등 품질 유지를 위한 무수한 노력으로 깨끗한 수질과 맛있는 물맛을 자랑한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래 25년간 시장점유율 40%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먹는샘물 1위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제주삼다수 유튜브 채널에서는 디지털필름 영상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신임 사장은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수질·품질관리에 대한 제주삼다수의 노력과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물’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