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골프존 GDR아카데미, SKT ‘T우주 구독서비스’ 제휴 통한 고객 혜택 확대
골프존 GDR아카데미, SKT ‘T우주 구독서비스’ 제휴 통한 고객 혜택 확대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3.03.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와 제휴 통해 골퍼 혜택 확대 나서, GDR아카데미의 체계적인 골프레슨 서비스 제공
T우주에서 ‘GDR아카데미’ 구독 시 다양한 할인 쿠폰 제공, 오픈 기념 4월 한 달간 종일권 결제 시 10만 원 할인 혜택 적용
입문, 초급 골퍼를 포함한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및 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방면의 기업 간 업무 제휴 확대 계획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SKT ‘T우주 구독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 제공에 나선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SKT ‘T우주 구독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 제공에 나선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지난 23일 SKT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 구독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SKT ‘T우주’는 전 국민의 편리한 라이프를 표방하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로, GDR아카데미는 이번 제휴를 통해 GDR아카데미가 제시하는 골프레슨과 연습의 기준을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T우주 GDR아카데미 구독서비스’는 T우주 서비스 가입 후 문자로 받은 GDR이용 할인 쿠폰을 GDR앱에 로그인 후 적용해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독 혜택은 두 가지로 첫 번째 혜택으로 GDR시뮬레이터의 스윙, 샷 데이터 분석 및 나스모를 체험할 수 있는 60분 1회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또 골프연습과 함께 전문 레슨프로가 제공하는 맞춤형  골프레슨을 함께 받을 수 있는 GDR 웰컴팩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웰컴팩은 골프 레슨 3회를 포함한 7일 이용권으로 6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밖에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한 달간 ‘T우주 GDR아카데미 구독서비스’ 구독 고객 중 5회 이상 레슨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GDR아카데미 1개월 종일권 10만 원 할인쿠폰도 선물한다.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별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는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 PLUS는 2022년도 한 해 5천여 대 이상이 판매되며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회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AI 코치’ 프로그램은 지난해 약 580만 명의 회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GDR앱의  ‘AI 코치’ 메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스윙 분석 및 진단을 통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자신의 골프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 현황, 월간 리포트 등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SKT와 제휴를 통해 더욱더 많은 고객분들이 GDR아카데미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골프레슨 및 연습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 걸쳐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T우주 GDR아카데미 구독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DR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SKT T우주 구독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