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모두투어, 다낭 베트남항공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모두투어, 다낭 베트남항공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3.03.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공항에서 출발, 4월 28일 단 한 날짜
에어텔·시그니처·프리미엄 상품 등 다양한 전세기 상품 선봬
호이안 투본강 야경
호이안 투본강 야경

모두투어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광주 전남 지방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베트남항공을 이용해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다낭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모두투어 단독 전세기 상품은 베트남항공 다낭 왕복 직항 전세기(197석)를 이용해 4월 28일 단 1회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보장된다.

베트남의 다낭은 동남아 대표 휴양지로 전통적으로 한국인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며 최근 해외여행 수요를 견인하고 있는 MZ세대의 가세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 ‘다낭/호이안/바나힐 5일’은 다낭 시내의 4성급 호텔에서 3연박을 하는 일정으로 다낭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마블마운틴(오행산)과 바나산의 절경을 감상하며 특히 바나산 정상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자유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다낭에서 남쪽으로, 차량으로 30분 내외에 위치한 호이안 올드타운은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어 다낭의 현대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느낌이 드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또한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배를 타고 투본강을 관광하면서 프랑스, 중국, 일본, 태국 등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집들과 건물을 감상하고 목공예 마을과 도자기 마을을 방문해 베트남 현지인의 문화를 체험하면서 진정한 여행의 여유로움과 멋을 느낄 수 있다.

모두투어는 특히 휴양지라는 특성에 맞게 4성급 로컬 호텔부터 5성급 럭셔리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호텔에 숙박하며 자유롭게 일정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에어텔 상품과 보다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수요를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비롯해, 여행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였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본부장은 “최근 광주 전남 지역의 해외여행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이번 베트남항공과의 단독 전세기 계약을 체결했다”며 “안정적인 항공 좌석과 경쟁력 있는 항공료를 바탕으로 최소 출발 인원과 대기 예약 없이 베트남 다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세기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다낭 전세기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