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골프존카운티, 상생문화 확산을 위한 ‘2023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진행
골프존카운티, 상생문화 확산을 위한 ‘2023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진행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3.02.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 2/21(화) 골프존문화재단 주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진행… 남원지역 취약계층 지원
올 한 해 짝수 달마다 골프존카운티 소재 지역 내 차상위계층 약 350가구에 1천5백만 원 규모의 생필품 키트 지급 계획
사진 1.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21일(화) 남원시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 나눔' 후원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1.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21일(화) 남원시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 나눔' 후원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21일(화) 전라북도 남원시청에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이 위치한 남원시에 방문해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와 생활 안정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을 추진했다. 후원식에는 골프존문화재단 김윤길 사무국장, 골프존카운티 남부 1사업부 박파울 슈퍼바이저와 최경식 남원시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15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후원 물품은 독거노인, 결손 가정 등 거동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장기간 보관 가능한 통조림 및 저장식품과 반찬용 조미김, 즉석밥 등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관내 마트를 통해 준비한 물품은 남원시청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3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가 올해로 3년째 참여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이념 아래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과 골프존뉴딘그룹이 동참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2021년 구미를 시작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후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올 한 해도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따듯한 봄을 앞두고 꽃샘추위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이번 후원 사업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민과의 신뢰를 증진할 수 있는 후원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5월, 골프존카운티 경남에서 어린이날 기념 기부 활동을 진행했으며, 9월에는 골프존카운티 무주에서 관할지역에 발전기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연말에는 ‘행복한 동행 기부 캠페인’을 추진해 1억 8천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가치 실현을 위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