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CGV, 영화 전문 도서관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CGV, 영화 전문 도서관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3.02.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CGV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씨네 라이브러리 연필 세트, 배지 12종 세트 등 굿즈 이벤트 진행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CGV는 한동안 운영을 중단했던 국내 최초 영화 전문 도서관 ‘씨네 라이브러리’를 일반 고객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6일부터 CGV 모든 고객들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씨네 라이브러리의 공간과 도서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0층에 위치한 씨네 라이브러리는 영화와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다. 영화 관련 전문 서적 1만여권을 갖춘 국내 유일 영화 전문 도서관으로, 2015년 5월에 처음 선보였다. 영화 원작, 영화 전문서, 국내외 시나리오를 비롯해 영화에 창의적인 영감을 안겼던 미술, 사진, 건축, 디자인, 세계 문학 고전 등 인문, 예술 분야 등을 총망라해 엄선된 장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씨네 라이브러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출입을 제한했던 것을 실내 마스크 해제 등 방역 지침 완화에 맞춰 6일부터 일반 고객에게 재오픈해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이후 이번 재오픈 전까지는 GV 등의 공식 행사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했다.

이번 재오픈 소식에 지난 주말에는 씨네 라이브러리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CGV는 이번 재오픈에 맞춰 고객이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매점 음식도 즐길 수 있게 했다. 씨네 라이브러리 내에서 편리하게 매점 주문도 가능하다. 씨네 라이브러리 테이블에 부착돼 있는 메뉴판을 확인한 후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면 제품을 자리에서 바로 받아 즐길 수 있다. 현장을 찾은 고객들은 SNS 인증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후기를 업로드한 후 11층 매점에서 확인하면 씨네 라이브러리 연필 세트를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지인 계정을 함께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배지 12개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태그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씨네 라이브러리 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강민규 CM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용이 제한되었던 씨네 라이브러리를 고객에게 다시 오픈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도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거나 혹은 영화와 자신에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