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신병캠프’ 중대장 장동민, “특등사수 출신, 포상휴가 수없이 다녀와” 찐 사격 실력 공개!
‘신병캠프’ 중대장 장동민, “특등사수 출신, 포상휴가 수없이 다녀와” 찐 사격 실력 공개!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3.02.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신병캠프
사진=ENA 신병캠프

ENA ‘신병캠프’가 '백골부대 출신' 장동민의 사격 실력을 전격 공개한다.

ENA 예능프로그램 ‘신병캠프’(연출 민진기 남예은)는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에 달하는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인 장삐쭈의 ‘신병’을 원작으로 한 화제의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이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레전드 군대 콘텐츠를 총망라한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로 드라마 '신병'을 연출한 민진기 감독과 드라마의 주역들인 '신병즈' 차영남-이충구-김민호-이정현-남태우-전승훈-이상진-김현규가 의기투합한 단체 리얼리티 예능. 드라마 '신병'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신병즈'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군대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오늘(13일) 방송되는 '신병캠프' 2회에서는 군대 예능의 레전드 '가짜사나이'의 등판과 함께 본격적인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이날 '신병즈'는 '가짜사나이' 팀과 '진지 구축 대결' 부터 '사격 대결'에 이르기까지 군부대에 최적화된 종목으로 기상천외한 승부를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중대장 장동민이 의외의 사격 실력을 뽐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촬영 당시, 신병부대 중대장 장동민은 실제 특수부대 훈련 중 하나인 나인홀 사격을 변형시킨 '파이브홀 사격 대결'을 앞두고 자신의 실제 군시절을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백골부대 출신'으로 군생활에 대해 남다른 자부심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장동민. 그는 최강군인 UDT 출신이 즐비한 '가짜사나이' 팀 앞에서 "본 중대장은 특등사수 출신으로 포상 휴가를 수없이 다녀왔다"며 어깨에 힘을 줘 연병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장동민의 '특등사수' 주장에 현장의 모든 이들이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는 후문. 이에 장동민은 보란 듯이 포복부터 사격에 이르기까지 온몸을 던진 시범을 보여줬고, 장동민의 사격 실력을 눈으로 확인한 '신병즈'와 '가짜사나이' 부대원들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군 레전드 '가짜사나이' 팀조차 놀라게 만든 신병부대 중대장 장동민의 사격 실력이 공개될 '신병캠프' 2회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군대 콘텐츠계의 GOAT(Greatest Of All Time) 드라마 ‘신병’의 스핀오프이자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ENA 채널 ‘신병캠프’는 오늘(13일) 저녁 8시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