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골프존, 굿네이버스와 2만여식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 운영
골프존, 굿네이버스와 2만여식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 운영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3.01.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2월 굿네이버스와 취약계층아동 지원 후원금 1억 지원 협약에 이어, 사회공헌활동 지속 전개
팔도페스티벌 시즌2 참여자들이 모은 기부금에 골프존의 기부금 1억 원 더해 총 1억 2백여만 원 상당의 밀키트 전달
상반기까지 급식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매주 주말 결식 예방을 위한 4인분 량의 밀키트 지원
골프존이 지난해 12월 성료한 팔도페스티벌 시즌2 ‘버디최강자전’ 포스터.
골프존이 지난해 12월 성료한 팔도페스티벌 시즌2 ‘버디최강자전’ 포스터.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와 함께 올 상반기 동안 약 1억 원 규모의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은 지난해 12월 성료한 팔도페스티벌 시즌2에 참여한 골프존 회원들의 자발적인 기부참여로 마련되어 더욱더 의미 있었으며 팔도페스티벌 회원 기부금 2백여만 원에 골프존의 기부금 1억 원을 더해 총 1억 2백여만 원이 마련되었다.

밀키트 지원은 식중독 우려가 있는 여름 이전인 상반기까지 진행되며, 취약계층아동들의 영양불균형 해소와 건강한 신체발달을 위하여 학교 급식이 지원되지 않는 주말 동안 결식 예방을 위한 특식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총 2만여식의 밀키트를 마련하여 매주 4인 분량의 밀키트를 각 대상 아동에게 배송할 예정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는 “지난해 연말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학대피해아동 지원 및 교육 취약계층아동 후원에 이어, 이번에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특히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지난 2021년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와 1억 원 규모의 취약계층아동 후원금 지원 협약을 맺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는데 뜻을 모아왔다. 또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년간 골프존파크의 대표적인 연간 이벤트 ‘팔도페스티벌’의 상금액을 동 기관에 기부하는 등 지속해서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