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골프존 비전홈,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수상
골프존 비전홈,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수상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12.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5 골프존 비전홈,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 수상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비전홈,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으로 경쟁력 인정받아
빅데이터 기반의 정확한 스윙분석 제공, 22년 7월 프리미엄 서비스 ‘비전홈 시즌패스’로 120여 개 골프장CC 업데이트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골프존 비전홈’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에서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골프존 비전홈’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에서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골프존 비전홈’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에서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선호도, 소통 지수, 신뢰도 및 업계 전문가의 평가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골프존 비전홈은 골프존의 IT 기술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정확한 스윙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아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비전홈은 가정에서도 골퍼들에게 친숙한 골프존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자유롭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PC,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손쉽게 시작이 가능하며 조작법도 쉬워 초심자도 빠르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비전홈 전용 클럽에는 마그네틱 임팩트볼과 고감도 자이로센서가 탑재되어 스윙 시 생동감 있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고, 스윙에 따른 볼의 궤적과 속도 분석 정보가 담긴 화면 인터페이스와 기술력을 적용해 자신의 구질을 파악하기 용이하다. 또 집에서 연습장 모드를 통해 스윙 감각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로크플레이, 니어핀 연습 등으로 샷의 강점과 단점을 파악하여 골프실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올해 7월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인 ‘비전홈 시즌패스’를 선보여 더욱 다양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시즌패스 서비스를 통해 비전홈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25개 골프 코스에 미국, 영국 등 유명한 프리미엄 골프장CC를 포함하여 120개 프리미엄 골프 코스를 제공해 전 세계의 아름다운 골프장 코스를 집에서 실감나게 느껴볼 수 있다. 또 가족, 친구 또는 온라인상의 랜덤 플레이어와 일 대 일 배틀을 펼칠 수 있는 네트워크 플레이 서비스도 제공한다. 향후 글로벌 사업 확장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 크라우드 펀딩 마쿠아케를 통해 ‘WAVE PLAY’라는 브랜드명으로 일본 시장에서도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한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프존 글로벌사업부장 김민규 상무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주신 상을 통해 골프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의미있고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고객분들이 골프를 친숙하게 접하고 일상에서 즐기는 문화로 견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 비전홈은 스크린골프에 대한 골퍼들의 접근성 및 편의를 높이는데 이바지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3월 GS샵 TV홈쇼핑 공식 출시 판매 방송을 통해 하루 만에 약 8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비전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