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12 (화)
빛의 시어터, 한국-포르투갈전 이색 응원 장소 제공
빛의 시어터, 한국-포르투갈전 이색 응원 장소 제공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12.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시어터가 한국-포르투갈전을 위한 이색 응원 장소를 제공했다
빛의 시어터가 한국-포르투갈전을 위한 이색 응원 장소를 제공했다

티모넷(대표 박진우)의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는 한국-포르투갈전이 열린 3일 선착순 예매자를 대상으로 이색 응원 장소를 무상으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빛의 시어터는 한국-포르투갈전을 위해 경기 중계방송을 다양한 각도에서 관람할 수 있는 색다른 몰입형 응원 공간을 조성하고, 몰입형 미디어 아트 콘텐츠로 제작된 전시 프리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초청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응원 이벤트는 미디어 아트 콘텐츠를 이용한 새로운 단체 관람 문화를 만들어냈을 뿐 아니라 전국에 한파 경보가 내린 가운데 따뜻한 실내에서 ‘몰입형 응원’을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벤트 개최를 기념해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SNS에서 응원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빛의 시어터에서 촬영한 한국-포르투갈전 응원 사진과 후기를 본인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빛의 시어터는 다음에도 몰입형 예술 전시관의 고유한 공간적 특색과 유연성을 활용해 공연과 VIP 행사 및 필라테스 등 새로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이번 응원 이벤트를 시작으로 빛의 시어터는 응원 이벤트·행사·공연·액티비티 등 여러 가지 문화를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것”이라며 “몰입형 응원이 많은 분에게 더욱더 색다른 경험이 됐기를 바라며, 12일까지 진행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관 관련 문의 및 기타 세부 사항은 빛의 시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