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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IL,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올라
S-OIL,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올라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2.12.06 15: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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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영부문 최고 영예인 명예의 전당에 헌액
CEO 리더십, 경영 성과, 브랜드 마케팅 등에서 높은 평가
S-OIL 서정규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이 시상식 후 임직원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OIL 서정규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이 시상식 후 임직원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6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경영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의 경영대상’은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대한민국 산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을 선정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해 왔다.

S-OIL은 올해 평가에서 CEO 리더십, 탁월한 경영 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 및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S-OIL은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기업의 비전 달성을 위해 수익성 있는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한다. 첨단 석유화학 복합시설 (RUC&ODC)을 중심으로 경제성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췄으며, 특히 체계적인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한다.

또한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프로모션,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 등 핵심 경쟁력인 품질,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OIL 홍보 담당자는 “이번 수상은 회사의 비전과 일관된 브랜드 전략 하에서 창의적인 경영 및 마케팅 활동을 시행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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