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8 17:12 (목)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X 공효진 스틸 최초 공개!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X 공효진 스틸 최초 공개!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2.11.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이스트
사진=키이스트

국내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 MYM엔터테인먼트)가 마침내 화제의 베일을 벗고 주인공 이민호, 공효진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로코 킹’과 ‘로코 퀸’으로 불리는 이민호, 공효진 두 특급 배우의 캐스팅만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지금까지 시도된 바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라는 설정만으로도 새로움이 가득, 지금까지 한국드라마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영상과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별들에게 물어봐’에는 ‘파친코’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선 배우 이민호와 로코의 여신에서 ‘동백꽃 필 무렵’으로 연기 대상까지 수상해 믿고 보는 배우임을 공고히 한 공효진이 주인공을 맡는다. 이민호는 극 중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여행에 합류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공효진은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 역으로 분하여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개성을 펼칠 전망이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스틸에서는 이민호, 공효진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극강으로 끌어올린다. 공룡(이민호 분)과 공룡의 헤드셋을 바로 잡아주는 이브 킴(공효진 분)의 단순한 장면이지만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표정에서 극강의 설렘지수를 높이는 두 사람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등이 합세해 ‘별들에게 물어봐’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진은 우주선 내에 무중력 상태를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매일 고난도의 와이어 액션을 소화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지만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이 모든 낯설고, 고된 작업을 즐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목부터 독특한 ‘별들에게 물어봐’는 로맨틱 코미디의 바이블인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로코 장인 서숙향 작가와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 인물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리는 연출력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온 박신우 감독, ‘하이에나’ ‘보건교사 안은영’ ‘구경이’ 등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제작사 키이스트가 참여, 최고의 제작진들의 의기투합으로 제작 초기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별들에게 물어봐’는 이민호, 공효진의 새로운 이미지 스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종합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는 내년 대작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시작으로 ‘일루미네이션’, ‘비밀은 없어’ 등 다수의 드라마의 공개를 앞두고 한창 제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