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LG전자, 7년 연속 호주 최고 TV 브랜드 선정
LG전자, 7년 연속 호주 최고 TV 브랜드 선정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11.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대표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 최고 TV 브랜드에 LG전자 선정
LG전자 냉장고, 통돌이 세탁기도 최고 브랜드에 각각 선정
“LG전자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레드 TV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 꾸준히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할 것”
LG전자가 호주 대표 소비자 매체 ‘초이스’에서 7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선정됐다. 호주 고객들이 LG 올레드 에보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가 호주 대표 소비자 매체 ‘초이스’에서 7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선정됐다. 호주 고객들이 LG 올레드 에보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가 호주 대표 소비자 매체 ‘초이스(CHOICE)’가 진행한 올해 TV 브랜드 종합 평가에서 ‘최고 TV 브랜드(Best TV Brand 2022)’로 7년 연속 선정됐다.
 
초이스는 △TV 성능 평가 △고객 6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 △추천 제품 선정 등을 종합 평가해 매년 최고 TV 브랜드를 선정한다.
 
LG전자는 초이스의 TV 브랜드 종합 평가 항목 가운데 TV 성능 평가,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에서 각각 최고점을 받았다. 이를 합산한 종합 점수에서 81점을 받아 다른 글로벌 TV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LG 올레드 TV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초이스 평가단의 TV 제품 평가에서도 1~7위까지 석권했다. LG 올레드 TV 에보 2종(55C2/42C2)은 성능 평가 점수 84점으로 전체 TV 가운데 공동 1위를 기록했다. 두 제품은 모두 화질 평가에서 전체 제품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TV 기능과 인터페이스 편의성 항목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LG전자는 최고 냉장고 브랜드(Best fridge Brand 2022), 최고 통돌이 세탁기 브랜드(Best top loader washing machine Brand for 2022)에 선정되며 생활 가전 분야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 냉장고의 경우 성능 평가, 종합 브랜드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처음으로 최고 브랜드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LG전자는 △사용자가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 ‘인스타뷰’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구형 얼음을 만드는 ‘크래프트 아이스’ △UV LED로 출수구를 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 디스펜서’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냉장고를 호주 시장에 선보이며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LG전자 임상무 호주법인장은 “호주 소비자들에게 최고 가전 브랜드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LG전자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레드 TV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