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00 (목)
‘운동뚱’ 김민경 “연예인 아닌 국가대표의 삶 살러 가는구나 싶다”
‘운동뚱’ 김민경 “연예인 아닌 국가대표의 삶 살러 가는구나 싶다”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2.11.1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바바요
사진=IHQ 바바요

“’지금부터 민경장군, 연예인 김민경이 아닌, 국가대표의 삶을 살러 가는구나’ 싶어요” 

IHQ 바바요 웹예능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김민경의 출국길 단독 인터뷰를 숏폼 중심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바바요(babayo)가 18일 오후 2시 선공개했다. 김민경은 IPSC 사격 국가대표 자격으로 이날 오전 대회 장소인 태국 파타야로 떠났다. 

김민경은 공항으로 가는 차량에서 팬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운을 뗀 후 “제가 지금 여러분 덕분에 IPSC(International Practical Shooting Confederation, 국제실탄사격연맹) 국제 대회에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까지는 실감이 안 나는 느낌이었는데 공항이 가까워지니까 ‘진짜 가는구나’, ‘내가 지금부터 민경장군, 연예인 김민경이 아닌, 국가대표의 삶을 살러 가는구나’ 싶다”며 “이런 경험을 언제 해보겠나?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고 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민경은 또 “먼저 떠난 스태프들이 덥다고 하는데 제가 더운 걸 정말 싫어한다”며 “그래도 최선을 다하고 땀을 엄청 많이 흘리다 오겠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주변 반응에 대해서는 “도전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서는 ‘그래도 가면 메달을 따와야지’라고 하시니까 욕심이 생긴다”고 했다. 하지만 김민경은 “욕심이 오히려 나를 힘들게 한다”며 “잘하고 훌륭한 분들이 많고,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제가 나갈 수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인데 기대가 커서 부담이 된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어 김민경은 “맛둥이 여러분이 제 인생의 스토리를 만들어준 작가님”이라며 “팬 분들께서 앞으로 더 멋진 스토리를 써주면 그렇게 한번 살아보겠다. 파이팅”이라고 인터뷰를 마쳤다. 

앞서 김민경은 오는 19일부터 태국에서 열리는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2022 IPSC Handgun World Shoot)’ 국가대표 자격을 획득해 화제를 모았다. 김민경의 국가대표 발탁 과정을 담은 바바요와 유튜브 영상 ‘운동뚱’ 132회(채널 맛있는 녀석들, 구독자 103만명)는 공개 이틀만에 조회수 150만회를 훌쩍 넘기기도 했다.  

한편 바바요는 IHQ가 지난 5월 론칭한 숏폼 중심 신개념 OTT다. 회원가입만 하면 ‘운동뚱’을 포함한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