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4:44 (월)
투썸플레이스, 2022 홀리데이 시즌 음료와 함께 윈터 스탬프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2022 홀리데이 시즌 음료와 함께 윈터 스탬프 이벤트 진행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2.11.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까지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 열어
2022 홀리데이 시즌 첫 번째 라인업으로 음료 5종, 기프트 2종 선보여
투썸플레이스가 2022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2022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2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해 총 12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적립해야 할 스페셜 스탬프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 음료 5종 및 피스 케이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Winter Holiday Show)’를 테마로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더 특별하게 운영될 이번 시즌을 위해 겨울 대표 음료 ‘뱅쇼’를 비롯해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일 캐러멜과 초콜릿을 활용한 달콤한 라테류의 시즌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2015년 첫 론칭한 후 해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뱅쇼를 더 다채롭고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뱅쇼는 지난해에도 출시 2개월여 만에 56만잔이 판매되는 등 겨울 시즌 음료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하는 인기 메뉴다.

겨울을 맞아 돌아온 ‘윈터 시그니처 뱅쇼’는 레드 와인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논알코올 음료다. 신제품 ‘셀러브레이션 뱅쇼’는 금빛 바디와 청량한 탄산감, 오렌지와 시나몬 스틱의 향긋함이 마치 샴페인을 마시는 듯한 느낌을 주는 스파클링 타입 논알코올 음료로, 투썸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윈터 오렌지 비앙코’는 달콤하고 진한 캐러멜과 은은하게 퍼지는 오렌지의 상큼함, 부드러운 라테가 환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눈이 내린 듯한 우유 거품과 화이트 펄 초콜릿이 올라간 비주얼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몬드 초콜릿 프라페’는 달콤한 밀크 프라페에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가득 올려 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 ‘초콜릿 밀크티 라떼 by.Smith Tea’는 두 번째 스미스 티 컬래버 제품으로, 겨울이면 생각나는 인기 플레이버 초콜릿과 밀크티를 접목했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의 증정품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된다. 증정품은 11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의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걸쳐 일상의 주인공인 우리 모두에게 용기와 설렘을 선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주변 사람과 행복, 따스함을 나누는 겨울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