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3:20 (월)
‘동치미’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와 '다정한 투샷' 최초 공개... "혼인신고"
‘동치미’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와 '다정한 투샷' 최초 공개... "혼인신고"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2.11.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동치미’
사진=MBN ‘동치미’

배우 선우은숙이 남편 유영재와 혼인신고를 하러 가는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는 최근 새 가정을 꾸린 선우은숙이 출연해 첫 만남부터 혼인신고까지 총 3개월간의 여정과 신혼생활을 털어놓는다.

특히 만난 지 두 달이 안 돼서 혼인신고를 하게 된 스토리와 그 당시의 영상을 공개하며 처음으로 한 앵글에 담긴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선우은숙은 “예전에 ‘동치미’에 나와서 ‘결혼은 하고 싶지 않다. 그런데 남자친구는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을 한 적이 있어요. 그때만 해도 내 인생에 남편이 다시 있으리란 생각을 못 해봤는데, ‘인연인가’ 싶어요”라고 말문을 연다.

혼인신고 하던 날을 떠올리던 선우은숙은 “혼인신고를 하기로 한 날, 나는 KBS 별관에서 드라마 녹화가 있었고, 남편은 KBS에서 라디오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가장 가까운 영등포구청에 가서 혼인신고를 했어요”라고 전한다.

두 사람이 셀프로 찍은 영상속에서 유영재는 “오늘은 2022년 9월의 첫날이에요. 옆에는 저의 아내 선우은숙”이라고 소개를 한 후 “저희가 7월 7일에 처음 만났거든요. 두 달이 안 돼서 혼인신고를 하러 왔어요. 많이 놀라셨죠? 저희도 놀랐어요”라고 프로 DJ다운 입담과 애교 넘치는 말투의 새신랑의 면모를 보인다.

이어 “떨린다”고 말문을 연 선우은숙은 유영재를 향해 “사랑해요”라고 수줍게 고백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한편, ‘동치미’는 선우은숙의 결혼 스토리 외에 ‘나 이제 내 인생 좀 살면 안 될까?’라는 주제로 개그맨 김영희, 개그맨 최성민, 가수 황혜영, 배우 곽진영 등이 출연해 사랑만으로 결혼했지만 가족 뒷바라지로 인해 인생의 방향을 잃어버린 이들의 허심탄회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방송은 12일 토요일 밤 11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