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티스캐너, 해외 골프투어 상품 확대… 해외 골프여행 본격 시동
티스캐너, 해외 골프투어 상품 확대… 해외 골프여행 본격 시동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11.0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동남아시아 골프여행을 비롯해 총 6개국, 14개 골프투어 패키지 제공
말레이시아 ‘샹그릴라 리조트+달릿베이CC’, 베트남 ‘빈펄 리조트’, 태국 ‘치앙마이 레가시CC’ 등 다양한 패키지 마련
괌, 베트남, 태국, 일본 중심으로 항공료가 포함되지 않은 해외 골프투어 실속 패키지도 판매
티스캐너 해외 골프투어 상품 ‘치앙마이 레가시CC 패키지’ 골프장 전경
티스캐너 해외 골프투어 상품 ‘치앙마이 레가시CC 패키지’ 골프장 전경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동남아시아 4개국을 포함해 총 6개국, 14개의 해외 골프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티스캐너는 최근 국내 입국 시 하루 안에 받아야 했던 PCR 검사 의무가 해제되는 등 코로나19 확진자 감소와 방역체계 완화에 따라 해외 골프투어 상품 라언업을 6개국까지 확대했다. 대표적인 골프투어관광지인 동남아시아 4개국(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태국)을 포함해 괌, 일본까지 총 6개국의 골프투어 상품을 제공하며, 하와이를 포함한 미국 골프투어와 보르네오 섬 등 신규 상품도 추가 확대 예정이다.

티스캐너의 대표적인 말레이시아 골프투어상품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샹그릴라 리조트+달릿베이CC’ 상품으로 왕복 항공료와 그린피, 카트피, 식사 그리고 리조트 숙박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2인 라운드가 가능해 프라이빗한 휴가와 골프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 명소이다. 달릿베이CC는 해안선의 지리적 조건을 최대한 살린 165에이커(약 667,731m2) 크기의 광활한 페어웨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바주 최고의 코스로 유명하다. 말레이시아는 지난 7월 기준 성인 97.9%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으며, 말레이시아 현지 매체 더스타가 보도한 코로나19 현황에 따르면 이달 1일 기준 인구 3천280만 명 가운데 84%가 2차 접종까지 완료해 보다 안전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의 ‘빈펄 리조트’ 패키지도 눈에 띈다. 3박 5일 동안 총 54홀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대 해변인 바이다이(Bai Dai) 해변에 위치한 푸꾸옥 빈펄 리조트 상품과 대부분의 코스에서 바다 전망을 마주하거나 등지고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나트랑 빈펄 리조트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12월 일정 선예약 특가를 진행 중인 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레가시CC’ 골프패키지는 파노라마GC와 교차 라운드가 가능해 태국 패키지 중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모든 해외 골프투어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데믹 이후 변동하는 항공료와 유류세를 고려하고 지역거점공항 출발자를 위해 괌, 베트남, 태국, 일본 중심으로 항공료가 포함되지 않는 실속 패키지도 제공한다. 해안절벽에 부딪히는 아름다운 파도를 보며 호쾌한 샷을 즐길 수 있는 괌 패키지, 시내관광과 골프가 함께하는 다낭 패키지, 티스캐너와 현지 제휴로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파타야 파릿차 리조트 상품 등이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코로나19 감소세와 방역체계 완화에 따라 해외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티스캐너 회원분들을 위해 해외 골프투어 상품을 확대해 마련했다”라며, “해외 골프투어뿐만 아니라 국내 골프투어 상품, 각종 이벤트까지 티스캐너 회원분들을 위해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티스캐너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