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슈돌' 제이쓴, 실전 육아 입성! 아들 준범의 응가 투척에 대혼돈!
'슈돌' 제이쓴, 실전 육아 입성! 아들 준범의 응가 투척에 대혼돈!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2.10.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이 아들 준범과의 첫 출연부터 준범의 역대급 응가 선물에 대혼돈에 빠진다.

오늘(21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42회는 '육아는 아름다워’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제이쓴은 62일 된 아들 준범과 첫 등장한다. 제이쓴은 “현희씨가 없어도 혼자 아기 보는게 무섭거나 두렵지 않아요”라며 호기로운 자신감을 내비친다. 자신감과는 달리 제이쓴은 준범의 역대급 릴레이 응가와 쉬아에 멘붕에 빠져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제이쓴은 준범을 안고 섬집 아기를 부르며 낮잠 재우기에 성공한다. 제이쓴은 금세 노곤노곤하게 잠든 준범을 바라보며 “이게 62일 차 아빠예요”라며 준비된 아빠임을 입증한다. 그것도 잠시, 잠든 준범을 이불에 내려놓는 순간, 준범은 말똥말똥한 눈으로 울음을 터뜨린다. 제이쓴은 다시 준범을 안고 밥을 먹이고, 자장가를 부른다. 하지만 이불에 내려놓기만 하면 잠에서 깨버리는 준범의 울음에 안고 재우기를 반복하며 현실 육아를 경험했다는 후문.

제이쓴의 위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제이쓴이 준범을 앉히고 마주보고 있던 중 준범의 표정이 고요하게 집중하는 모습을 발견하고 화들짝 놀라고 만다. 바로 준범이 ‘응가’를 투척하고 있는 것. 제이쓴은 준범의 기저귀를 열기도 전에 이미 슬쩍 새버린 응가를 보고 멘붕에 빠진다. 온 사방에 묻은 응가의 흔적에 해탈한 제이쓴의 표정과 상반된 준범의 순진무구한 해맑은 표정이 고됨을 잊게 만든다. 그러나 준범은 아빠 제이쓴이 방심한 틈을 노릴 줄 아는 영특한 아기였다. 준범은 잠시 숨을 고르는 아빠 제이쓴을 향해 시원한 분수 쉬아까지 투척하며 역대급 릴레이 응가와 쉬아로 대혼란을 선사 했다는 후문.

제이쓴은 밥을 먹으려는 찰나 다시 한 번 준범의 울음이 터져 “준범아 너는 밥 세 번이나 먹었잖아. 나는 한 번째야”라며 준범에게 달려갔다는 전언. 자신만만한 62일 차 새내기 아빠 제이쓴의 실전 육아 입성이 펼쳐질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2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