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00 (목)
‘다시갈지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때문에 매일이 속보였다”
‘다시갈지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때문에 매일이 속보였다”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2.10.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매일 쏟아지는 ‘전국노래자랑 속보’ 탓에 쫄보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생겨난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계의 콜롬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오늘(20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30회에서는 ‘호캉스’ 특집 편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아이키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각 랜선 여행의 주제가 담긴 썸네일을 보고 화들짝 놀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썸네일이 ‘속보 태국 공주, 다시 갈지도 전격 출연?!’였던 것. 최근 전국노래자랑 MC로 발탁되며 화제의 중심에 선 김신영은 현재까지도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 되며, 데뷔 이래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상황. 이에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으로 속보 기사가 난 적이 있다. 요즘도 매일이 속보”라며 뜨거운 관심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는 한편, 본의 아니게 쫄보가 되어버린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시갈지도’에서 김신영을 놀라게 만든 썸네일의 주인공은 태국 방콕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태국 공주가 실제 거주한 칸다바스 왕궁을 개조해 고품격 내부를 자랑하는 초호화 스폿이었다. 현재도 태국 왕족들의 선호도 1위인 해당 호텔은 화려한 내부로 모두의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았다고. 특히 랜선 여행 도중 김신영은 “부러워서 배가 아프다. 다시갈지도 호캉스 2탄을 하면 내가 가겠다”며 내내 복통을 호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김신영을 속보에 한번, 초호화 호텔로 또 한번 놀라게 한 방콕 호캉스가 공개될 본 방송에 기대가 높아진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호캉스 특집은 오늘(2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