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골프존, “같이 치고! 같이 찍자!”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 펼쳐
골프존, “같이 치고! 같이 찍자!”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 펼쳐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10.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7~11/06 전국 골프존 비전,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배틀존 모드로 참여 가능, 동반자배틀 18홀 완료하면 스탬프 지급
골프존 앱 내 선물상자에서 G스탬프 찍어서 응모,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4천만원 상당의 경품 선물
골프존 플러스아이템 100% 지급, 배틀존 전용이용권, 골프문화상품권 등 추첨 제공, 30라운드 이상 달성자엔 3천만원 나눠 제공
골프존이 오는 11월 6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배틀존 모드로 참여 가능한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이 오는 11월 6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배틀존 모드로 참여 가능한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1월 6일까지 3주간 동반자들과 배틀존 플레이를 하며 풍성한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는 ‘배틀존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존-동반자배틀 모드는 스트로크와 동일한 코스 선택, 환경 설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홀마다 스코어가 아닌 배틀 포인트로 대전하는 방식으로 실력 차이가 나는 동반자와도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골프존 비전,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동반자 배틀 모드를 선택 후 개인 또는 팀 대결로 참여하면 된다. 동반자배틀 모드로 18홀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 1개가 지급되며, 골프존 앱 내 선물상자에서 스탬프를 찍으면 달성 구간마다 경품에 응모된다.

총 4천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라운드 참여자에게 100% 지급되는 착한형님 테마아이템 14일권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배틀존 전용 이용권과 골프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특히 동반자배틀 스탬프를 30개 이상 모은 고객 전원에게는 총 3천만원 상금을 달성자 수에 나눠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로 동반자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배틀포인트는 배틀포인트 샵에서 경품으로 교환 가능하여 한 번의 이벤트 참여로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틀포인트샵은 배틀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경품으로 교환 신청할 수 있는 전용 샵으로 연간 다양한 경품으로 운영된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배틀존의 동반자배틀 모드를 통해 스크린골프를 함께하는 동반자들이 더욱 재밌고 짜릿한 플레이를 즐기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은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인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에 계열사로 속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