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00 (목)
골프존, 유튜브 구독자 20만 돌파 기념 감사이벤트 진행
골프존, 유튜브 구독자 20만 돌파 기념 감사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09.2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5일까지 유튜브 구독자 수 20만 기념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마련, 당첨자는 11월 첫 주 유튜브 커뮤니티서 공지
골프 레슨, 대회, 골프 예능까지 ’만반잘부 요즘골프’, ‘프로VS아마’, ‘슈퍼루키G’ 등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콘텐츠 제공
테일러메이드 SIM2 아이언세트, 니콘 거리측정기, 까스텔바작 보스턴백,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등 500명에게 풍성한 경품 지급
골프존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명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명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만큼 골프 용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등 500명 분에 달하는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구독 중인 화면이 보이게 모바일 및 웹 화면을 캡처한 뒤 응모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11월 첫 주 내에 골프존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동월 말부터 경품 배송도 시작된다.

1등 당첨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SIM2 경량스틸 8 아이언세트를 선물하고 2, 3등에는 니콘 쿨샷 프로 거리측정기와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퍼터를 각각 2명에게 증정한다. 4등 20명, 5등 30명의 당첨자에게는 까스텔바작 보스턴백과 파우치를 제공한다. 골프 용품 외의 선물도 마련했다. 6등 당첨 고객 5명에게는 신세계이마트 상품교환권 10만원 권을 제공, 7등 당첨 고객 5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400여 명의 8, 9등 당첨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및 커피 상품권을 지급한다.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언제 어디서나, 골프와 관련한 재미있고 유용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인기 콘텐츠로는 70, 80세대와 90, 00세대의 대결인 세대공감 골프대결 ‘만반잘부 요즘골프’와 GTOUR 역대 최다승 기록의 최민욱 프로에게 도전장을 낼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 ‘프로VS아마’, GTOUR 슈퍼루키인 장소희, 안예인 프로의 유쾌한 골프팁을 볼 수 있는 ‘슈퍼루키G’ 등이 있다. 유튜브에 업로드된 인기 콘텐츠는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인 스크린골프존을 통해서도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며 채널은 SK Btv 134번, LG U+tv 115번, 티브로드 119번, KT ollehTV 133번, LG헬로비전 104번 등이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골프존 유튜브 채널은 골프 레슨부터 대회, 예능, 정보 등 ‘골프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를 표방하며 약 3천여 개의 콘텐츠를 보유, 상시 신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친근하게 골프를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구독자 대상의 프로모션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반잘부 요즘골프’, ‘프로VS아마’, ‘슈퍼루키G’ 등 흥미로운 콘텐츠는 물론 대표 스크린골프 투어 대회인 GTOUR Men’s, GTOUR Women’s 등의 경기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골프존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