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 발표 비하인드 전해… 무지개 회원들 반응은?!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 발표 비하인드 전해… 무지개 회원들 반응은?!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2.09.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댄서 허니제이가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녹화 현장에서 무지개 회원들에게 결혼 발표 뒷이야기를 전했다.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허니제이가 직접 결혼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인과 손잡고 찍은 그림자 사진을 올리며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허니제이는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또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고 해요”라며 연내 예비 신랑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라며 현재 임신 중인 사실도 함께 전했다.

허니제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스우파’ 우승 직후 24시간을 비롯해 걸스 힙합 교수님, 대학교 축제 댄서의 모습, 진한 무대 화장을 지운 반전의 순둥 매력까지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마음이 맞는 차서원, 박나래, 키 등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낭또포차’에서 흥을 터뜨리는 등 활발히 소통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현장에서 허니제이는 결혼 발표 심경을 진솔하게 밝혔고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진심으로 축하를 전했다고 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허니제이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3일 금요일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오는 23일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8년 차 배우 천정명의 일상과 ‘뉴스돌’ 샤이니 키의 보도국 입성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