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최강야구’ 이승엽, 침묵 중인 타석에 등판! 살얼음판 승부 깨트릴 묵직한 한 방 기대
‘최강야구’ 이승엽, 침묵 중인 타석에 등판! 살얼음판 승부 깨트릴 묵직한 한 방 기대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2.09.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레전드 ‘홈런왕’ 이승엽이 또다시 타석에 모습을 드러낸다.

19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5회에서는 2022 황금사자기 우승팀 경남고등학교를 상대로 팽팽한 접전을 이어가는 최강몬스터즈와 해결사를 자처한 이승엽 감독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경기에서 경남고는 1차전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초반부터 거센 공수를 이어간다. 하지만 최근 4연승을 달리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 최강 몬스터즈도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맞받아친다.

특히 경기 전부터 내리는 비는 그칠 줄 모르고, 최강 몬스터즈의 타자들도 경남고 투수들의 폭발적인 투구에 오랜 시간 침묵하게 된다. 이에 이승엽 감독이 다시 타석에 오르게 된다.

이승엽 감독이 타석에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라이온즈 파크는 다시 한 번 술렁인다. 앞서 1차전에서 아쉽게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났던 이승엽 감독이기에 팬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그가 팽팽하게 대치 중인 경기의 흐름을 깨트릴 시원한 홈런 한 방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승엽 감독의 등장에 경남고도 그를 상대할 수 있는 비장의 카드를 꺼내 든다. 뜻밖에 성사된 리벤지 매치에 이승엽 감독은 모두의 바람대로 홈런을 터트릴 수 있을지, 한때 ‘홈런왕’이었던 남자는 최강 몬스터즈에게 첫 5연승을 안겨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5회는 19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