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7 (목)
‘유세풍’ 김향기, 시즌1 종영 소감 “계수의원 식구들 정말 너무 사랑해”
‘유세풍’ 김향기, 시즌1 종영 소감 “계수의원 식구들 정말 너무 사랑해”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2.09.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사진=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배우 김향기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1 종영 소감을 전했다. 

따스하고 인간미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 향연과 함께 재미와 힐링을 모두 책임지며 전 연령대 시청자들의 폭넓은 지지와 사랑을 받은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최민호·이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에서 ‘서은우’ 역으로 명품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향기가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종영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김향기는 “안녕하세요. ‘서은우’ 역할을 맡은 김향기입니다. 아직 시즌 2가 남아있기에 특별히 마음이 달라진 건 없고 끝까지 잘 마무리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라며 소감의 운을 뗐다.

이에 더해 “계수의원 식구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 사랑스러운 케미가 정말 저희 드라마에 큰 힘이 되는 것 같아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계수의원 식구들”이라며 함께 작품을 위해 수고한 배우들을 향한 애정 표현과 함께 이어 “시즌2에는 또 색다른 분위기가 좀 나올 것 같아요. 궁에서 펼쳐지는 얘기도 조금 더 보실 수 있을 것 같고. 그래서 새로운 느낌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도 기대가 됩니다”라고 하며 시즌2 방송에 대한 기대도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세풍’ 시즌1을 봐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찍었는데요. 여러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시즌1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아직 시즌2가 남았으니 조금 더 응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촬영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인사와 함께 시청자들을 향하나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김향기가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맡은 ‘서은우’는 아픔을 딛고 일어나 자신이 원하는 삶을 개척해나가는 주체적인 인물이다. 마음 아픈 이들의 사연을 추리하며 조선판 명탐정의 면모로 시선을 모으기도 하고, 유세풍(김민재 분)과 계지한(김상경 분)을 비롯한 계수의원 식구들을 만나 마음을 어루만지는 ‘심의’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공감, 감동을 가득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작품의 몰입도를 더한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선을 모은 김향기는 앞서 유수의 작품을 통해 이미 증명된 명품 열연으로 이번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도 날개를 달았고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더욱 주목받았다. 이에 부드러운 매력,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러블리한 비주얼, 탄탄 연기력으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흥미진진한 전개에 무게를 실어줄 김향기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지난 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의 막을 내렸고, 2023년 1월 시즌2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