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대한외국인’ 김희재 “추석 때 어른들 앞에서 노래 불러 수입 쏠쏠”
‘대한외국인’ 김희재 “추석 때 어른들 앞에서 노래 불러 수입 쏠쏠”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2.09.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가수 김희재가 트로트 신동다운 가창력을 뽐낸다.  

9월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트로트 풍악을 울려라’ 특집으로 대세 트로트 가수 강진, 김희재, 은가은, 윤수현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김희재는 12살 때 KBS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쥐며 '트로트 신동'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서바이벌 프로그램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날 MC 김용만은 “추석 하면 떠오르는 풍경이 무엇이냐”고 묻는다. 이에 김희재는 “저는 트로트 신동 출신답게 늘 어른들 앞에서 트로트를 불렀다. 그러면 수입이 쏠쏠했다. 학용품을 사고도 남을 정도”라고 언급한다. 박명수가 “주로 어떤 노래를 불렀냐”고 묻자, 김희재는 “이미자 선생님 노래를 즐겨 불렀다”며 즉석에서 이미자의 노래를 선곡해 모두의 귀를 즐겁게 한다.

또한 김희재는 신곡 ‘풍악’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흥으로 가득 채우기도. 지난 출연 당시 8단계에서 탈락했던 김희재가 이번엔 우승의 풍악을 울릴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대한외국인 팀에는 올해 초 데뷔한 걸그룹 ‘라필루스’의 멤버 샨티가 합류해 필리핀 하이틴스타다운 통통 튀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후문이다.

트롯맨 김희재의 퀴즈 도전기는 9월 7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