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샘표, 추석 맞아 한가위 기획전 진행
샘표, 추석 맞아 한가위 기획전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2.08.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한다
샘표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추석을 앞두고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한가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명절 음식을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드는 법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한가위 기획전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에 빠질 수 없는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 소스, 요리 에센스 연두, 샘표 양조간장 701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한가위 특별전에서는 △팬 하나로 잡채를 10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잡채 소스’ △삼색나물 본연의 맛과 향을 한껏 살리면서 감칠맛을 더해주는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 △갈비 양념의 풍미를 높여줄 ‘양조간장 701’ △국물 요리를 손쉽게 만들어주는 ‘사골육수’ 등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음식 준비에 필요한 제품뿐 아니라 귀성길 간식은 물론, 명절 스트레스 해소에 안성맞춤인 질러 육포를 골라 담을 수 있는 특별 구성도 준비했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구매왕을 선정해 ‘샘표 선물세트 정성S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벤트 첫날인 29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샘표는 방송을 통해 쉽고 맛있게 명절 음식을 만들어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추석 명절 음식 쉽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의 우리 맛 연구 결과와 한식 맛내기 노하우로 명절 음식 준비가 한결 수월해지기를 바라며 한가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샘표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며 행복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