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4 15:44 (화)
이브자리, 가정의 달 맞아 침구 선물 제안
이브자리, 가정의 달 맞아 침구 선물 제안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2.05.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키워드로 가정의 달 기념일별 아이, 부모, 부부 등 위한 숙면 아이템 소개
알러지케어 키즈 침구·지지력이 탄탄한 토퍼·개인 맞춤형 베개 등 온 가족 위한 침구
이브자리가 선보인 애니월드
이브자리가 선보인 애니월드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별 선물로 적합한 침구를 소개했다.

건강을 테마로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보편화된 가운데 이브자리는 온 가족에게 건강한 잠과 휴식을 선사하는 기능성 침구를 제안했다. 이브자리가 소개한 침구는 △알러지케어 키즈침구 △탄탄한 지지력 갖춘 토퍼 △개인 맞춤형 베개 등 가족 구성원 각각의 특징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예민한 피부의 아이들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된 ‘애니월드’를 추천했다. 애니월드는 고밀도 모달아사 소재 제품으로, 감촉이 부드럽고 수분 흡수력이 높아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다. 또 진드기 차단 효과의 천연 성분을 활용한 알러지케어 가공 처리를 더 했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알파벳이 매치된 디자인이 적용돼 아기자기한 침실을 연출하고, 학습 이불로도 사용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침구로는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피로감을 덜고 숙면을 돕는 ‘라이젤 토퍼’를 제안했다. 라이젤 토퍼는 이브자리가 국내 독점 제작하고 있는 엑스폼(X-foam) 소재로 탄성이 우수하고, 높은 열 전도성으로 냉난방기 위에 깔고 사용해도 좋다. 커버 원단에는 구리 원사가 함유돼 있어 항균과 소취 기능을 발휘하고 정전기 발생을 막는다.

부부의날 선물로는 아내와 남편 개개인의 다른 체형, 수면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슬립핏 베개’를 소개했다. 내부 5분할 구조로 설계된 슬립핏 베개는 여러 개로 나눠져 있는 유닛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 베개와 경추 사이 틈을 없애고, 목과 후두부를 균형 있게 받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기능성 침구를 소개한다”며 “온 가족 수면 건강을 책임지는 이브자리 침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