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동원F&B,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동원F&B,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2.04.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대표 품목 ‘홍삼정 수작’을 리뉴얼해 행사 중 특가로 선보인다.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 방식으로 추출한 6년근 홍삼정 제품으로,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18mg에서 19.5mg으로 높였다.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보호 효과도 높였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등도 마련돼 가족 구성원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는 ‘NC (Nutrition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영양사가 상주하고 있다.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NC는 고객과의 1:1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필요 영양성분과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성별·나이·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올바른 건강 관리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동원F&B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으며,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해 있는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